본문 바로가기

카러플 이야기

크리스마스 이브 업데이트 모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여러분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올해는 코로나 땜에 너무 빨리 지나간 듯 하네요.

 

 

오늘 알아볼 주제는 '크리스마스 이브 업데이트' 모음입니다.

 

오늘 예쁜 것(?)들이 많이 추가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점에서 볼 수 있는 배찌조각 교환 상점에서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습니다.

 

 

먼저 배찌 산타 코스튬입니다. 배찌조각 225개가 필요하며 영구네요.

하지만 이건 "코스튬"이므로 배찌는 계속 리필하며 구매하셔야지

이 코스튬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상 영구가 아니죠...

여윽시 "돈슨"

 

다음은 배찌 루돌프 코스튬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맘에 드네요. 하지만 가격은 어마무시하네요.

이것도 산타코스튬과 마찬가지로 코스튬이므로 배찌를 리필해야 하네요;;

 

 

교환상점에서 나왔다면 카트상점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들어가지 않았던 카트상점에도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네요.

 

 

다행히 K코인으로 나온 크리스마스 캔디입니다.

할인까지 진행 중이니 빨리 구매하시면 이득일 것 같습니다.

 

 

 

아이템전 카트인 크리스마스 캔디 즉, 크캔의 능력치는

 

1. 아이템전에서 미사일을 막대사탕 미사일로 레밸업

2. 자석 사용 시 높은 확률로 미사일 획득

3. 물폭탄, 물파리 공격 재빨리 탈출

 

입니다.

 

막대사탕 미사일은 풍선과 상관 없이 하늘로 뜨는

황금 미사일과 러브미의 미사일과 비슷한 거 같네요.

 

 

자석 사용 시 높은 확률로 미사일도 준다고 한다는데요.

여기서 준다는 미사일은 막대사탕 미사일을 뜻합니다.

 

물폭탄, 물파리 공격 재빨리 탈출은 그저그런 것 같습니다.

냐옹이에 비해서 좀 느립니다. 더군다나 순부도 없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다른 펫과 중첩해서 쓰면 괜찮긴 할 거 같습니다. (선녀,꽃게 등)

 

 

다음으로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에도 많은 것들이 등장했는데요.

먼저 접속만해도 주는 이벤트입니다.

크리스마스 리스 풍선 30개와 마이룸을 꾸밀 때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눈사람을 주네요.

 

 

다음은 접속 시간이 길 수록 보상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한정 크리스마스 스키드와 K코인을 주네요.

개인적으로 스키드 귀엽네요 ㅎㅎ

주의사항은 이벤트 기간은 오늘(12/24) 딱 하루입니다.

 

 

다음 이벤트는 연속 출석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 대부분이 게임 접속 관련 이벤트네요.

 

12/18부터, 2일 연속 출석을 하시면 배찌 7일을 주고

12/20부터, 2일 연속 출석루돌프 7일을 줍니다.

(루돌프는 별로 필요없을 거 같네요 ㅋㅋ)

또한, 12/24 부터, 1일 연속 출석크리스마스 배찌 코스튬 7일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12/24부터, 3일 연속 출석루돌프 썰매 장식을 주네요.

(마이룸 꾸밀 때 사용 가능)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겨울한정 카트 스킨 이벤트입니다.

대전 시 매일 양말 최대 3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획득하신 양말로 총 5번 고급카트 수정석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쉐퍼를 제외한 모든 카트따로 수정석을 더 구매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서 크리스마스 이브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모두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시기 전 구독,공감 눌러주는 센스~

 

▼카러플 역대급 이벤트 진행 중▼

kartrider123.tistory.com/10

 

카러플 역대급 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사 짧게하고 빨리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현재 넥슨에서 이런 상품들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랭킹전 1회 완주-로그인-뽑기참여네요. 이벤

kartrider123.tistory.com

▼카러플 쿠폰의 진실&당하는 이유

kartrider123.tistory.com/9

 

카러플 쿠폰들의 진실과 당하는 이유는?

여러분들은 유튜브를 탐색하시다가 이러한 영상들은 무수히 많이 보셨을텐데요. "혹시..?","진짜인가?"라는 생각을 하고 영상에서 하라는 대로 한 적도 있는 분들도 있을 거 같은데요. 이 글의 주

kartrider12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