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러플 이야기

카러플 튜닝 잘하는 방법,카오스 무지개 튜닝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어제 뽑은 카오스의 튜닝 후기와 튜닝 잘 하는 방법에 대해서 글을 쓰게되네요 ㅎㅎ

 

▼카오스 완전분석

https://kartrider123.tistory.com/1

 

 

 

저 같은 경우에는 보통 페인트를 하지 않고

 

스티커로 튜닝을 하는 편입니다.

 

 

튜닝 완료!

사실 무지개 스티커는 어떻게 붙이든 정말 결과가 잘 나오는 거 같네요 ㅋㅋ

 

저는 그냥 무지개의 7색을 순서대로 붙였습니다.

 

 

앞에서 봐도 예쁘긴 하지만 실제로 주행할 때 보이는 뒤에도 정말 예쁩니다.

 

 

튜닝 잘하는 방법

 

이제부터 튜닝 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개인적인 생각을 반영했습니다)

 

 

1. 튜닝이 별로면 과감히 스티커를 버리자.

이 말을 들으시고 놀라실 수 있습니다. 스티커가 희귀하면 희귀할 수록요.

하지만 스티커는 쌓이게 되어있습니다. 스티커는 쓰라고 있는 것이거든요.

실제로 저도 카오스 튜닝하면서 스티커를 꽤 많이 초기화 했습니다.

 

2. 자신만의 느낌을 가지고 튜닝하자.

요즘에는 누가 강요하지 않았는데도 남을 따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러플의 튜닝까지도요.

물론 멋져서 따라하시는 것이겠지만

저는 자신만의 느낌으로 하는 것이 튜닝이라고 합니다.

 

3. 튜닝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마라.

사실 3번째가 가장 중요합니다.

제 친구도 다른 사람이 튜닝을 해준다고 계정을 빌려줬다가

있는 건전지,K코인으로 선물을 사서 자신에게 보냈다고 합니다.

특히나 무료로 해준다는 사람들이 가장 위험합니다.

생각해보세요. 굳이 자신의 시간을 써가면서

'무료'로 다른 사람의 차를 꾸며줄까요?

왠만하면 사기겠죠...

 

 

 

이렇게 오늘은 튜닝 후기와 튜닝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게 되었는데요. 3번째 방법만은 꼭 명심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가시기 전 공감,구독 눌러주시는 센스~

 

▼가장 싸게 현질하는 방법

kartrider123.tistory.com/7

 

카러플 현질한다고요? 가장 싸게 사는 방법 알려드려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러플에 가장 효율적으로 현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시즌패스는 꼭 사자 시즌패스는 꼭 사야합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5900원인데 주는 것도 많아요.

kartrider123.tistory.com

 

▼카오스 완전 분석

kartrider123.tistory.com/1

 

무려 13만원이 넘는 '카오스' 완전 분석

안녕하세요? 12/15에 카오스가 출시되었는됐습니다! 전 시네마틱에서 나온 문구를 보고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돈을 맞이하라"라고 봤네요 ㅋㅋㅋ 하지만 어쩌면 제 말이 맞았는지도 모르겠네요

kartrider123.tistory.com

 

 

▼롯데리아 카러플 피규어 리뷰

kartrider123.tistory.com/12

 

롯데리아 카러플 피규어 리뷰!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시작한 롯데리아 이벤트를 아시나요? 쿠폰관련 이벤트는 아실텐데요. 그건 12/11부터 시작한 이벤트입니다. 전 위 사진처럼 어제(12/18)부터 시작한 이벤트 '카러플 피규어

kartrider12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