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러플 이야기

무려 13만원이 넘는 '카오스' 완전 분석

안녕하세요?

 

12/15에 카오스가 출시되었는됐습니다!

 

전 시네마틱에서 나온 문구를 보고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돈을 맞이하라"라고 봤네요 ㅋㅋㅋ

 

하지만 어쩌면 제 말이 맞았는지도 모르겠네요. 7일 기간제를 얻을려면 무려 137900원이나 됩니다..

역시 돈슨 ㅎㅎ 일단 카오스는 총 5가지의 패키지를 모두 구매하면 주는 카오스 조각을 모아서 얻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의 앞글자를 정렬하면 C-H-A-O-S네요 ㅎㅎ

 

하지만 이번 패키지의 구성품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일단 건진지를 원가로 샀을 때보다 1.5배 더 줍니다.

 

일단 이것만으로도 좋은데 패키지까지 주네요. (패키지에는 K코인,펫밀크,오색 스티커,프리미엄포인트,주황코인

레전드해독기,고급 카드 수정석,빙고카드,고급 카트 페인트,배찌선물 상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특히나 오색 스티커가 탐이 나네요)

패키지

 

또한, 멋진 오라와 정말 얻기 힘든 레전드 등급에 안경,아이템전 1대장 월화협객 모스,날개,2대장 펫까지 주네요.

팬더 정말 좋아요

 

카오스 조각 5개를 다 모으게 되면 카오스 7일, 배찌 불꽃 의상, 황금용 오라, '비룡승천' 타이틀을 줍니다.

타이틀까지 주네요..

 

이건 정말 지르라고 만든 이벤트인 거 같네요.

 

물론 전 넥슨에게 세뇌당해 현질했습니다...

 

이 때는 닉네임이 달랐던 점 이해해주세요!

 

 

 

많이들 질문하시는데 이번 패키지를 사면 프리미엄레벨도 올라가고 혜택도 모두 활성화됩니다.

(덕분에 저는 7랩까지 올라갔네요... 좋아해야하는 건지 싫어해야하는 건지...)

 

 

능력치

홍기에서 게이지가 너프된 건 좀 아쉽지만 커브가 올라간 건 좋은 거 같네요.

 

속도

 

기존에 1대장이였던 카트 '백기사'와 속도를 비교해보면

 

백기사

 

백기사 기본 속도: 194.0 km/h

 

백기사 부스터 속도: 270.1 km/h

 

 

카오스

카오스 기본 속도: 194.5 km/h

 

-카오스 부스터 속도:270.7 km/h

 

따라서 속도로는 백기사<카오스 네요.

 

수치

 

백기사

평균수치 백기사: 799

 

평균수치 카오스: 811.8

 

평균수치는 카오스가 훨씬 높네요

 

또한, 게이지 수치를 제외한 모든 능력치도

 

백기사<카오스 입니다.

 

정말 사기네요;;

 

차체

차체도 개인적으로 카오스가 좋다고 생각됩니다.

 

백기사같은 경우에는 앞으로 너무 긴데 카오스는 비교적 짧은 편입니다.

그래서 백기사에 비해서 덜 박긴 합니다. 하지만 옆으로는 좀 길긴하네요.

 

또한 차도 가볍고 백기사와 완전히 다른 드립감입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유저들이 카오스를 처음 뽑고

잘 컨트롤을 하지 못해서 후회하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하지만 어느 정도 하다가 보면 적응을 하게됩니다.

카오스는 적응을 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사기 카트가 됩니다.

 

 

총정리

속도

백기사<카오스

 

수치(게이지 제외)

백기사<카오스

 

가성비

백기사<카오스

 

 

카오스.. 정말 사기입니다.

 

꼭 사시길 바랍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계속 신기록 나오고 있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트였습니다.

 

다음에도 더 재밌는 포스트로 돌아올게요 :)

 

공감,구독 눌러주시는 센스~

 

▼카러플 역대급 이벤트 진행 중

kartrider123.tistory.com/10

 

카러플 역대급 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사 짧게하고 빨리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현재 넥슨에서 이런 상품들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랭킹전 1회 완주-로그인-뽑기참여네요. 이벤

kartrider123.tistory.com

▼롯데리아 카러플 피규어 리뷰

kartrider123.tistory.com/12

 

롯데리아 카러플 피규어 리뷰!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시작한 롯데리아 이벤트를 아시나요? 쿠폰관련 이벤트는 아실텐데요. 그건 12/11부터 시작한 이벤트입니다. 전 위 사진처럼 어제(12/18)부터 시작한 이벤트 '카러플 피규어

kartrider12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