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러플 도전퀘스트

"모든 멀티 대전에서 5회 미만 충돌, 경기 3회 완료" 도전퀘스트 효율적으로 깨는 방법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안녕하세요?

 

120포인트 주네요.

오늘 알아볼 도전퀘스트는 "모든 멀티 대전에서 5회 미만 충돌, 경기 3회 완료" 입니다.

 

 

사실 이번 글에서 다룰 도전퀘스트는 누구나 하실 수 있을 거 같네요.

 

하지만 이번 글에서는 하는 방법이 아닌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비밀코드 아시죠?

 

비밀코드 뽑으려면 레전드 해독기를 구매해야 하는데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 편이죠..

 

하지만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무료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비밀코드 종류마다 요구되는 맵과 모드는 다릅니다.

 

청룡같은 경우에는 "무한부스터로 뽀글뽀글 용암굴"을 달리면 무료로 뽑을 수 있겠네요.

 

 

눈치채셨나요?

 

 

네, 맞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것은 "일석이조"입니다.

 

도전퀘스트를 완료하면서 비밀코드도 오픈하는 거죠.

 

 

 

전 청룡이 없어서 뽀글뽀글 용암굴로 맵을 선택하고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게임을 총 3번 돌리고 로비에 돌아왔습니다. 

 

 

먼저 도전퀘스트 보상부터 받았습니다 ㅎㅎ

 

 

이제 창고로 가서 비밀코드 3회를 무료로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3개 무료뽑기했는데 나왔네요 ㄷㄷ

 

 

참....

 

사실 전 청룡 뽑을려고 레전드 해독기만 50개 샀었습니다.

하지만 청룡은... 여기까지..

 

 

허무하네요 ㅋㅋ

 

 

자, 오늘은 이렇게 해서

"모든 멀티 대전에서 5회 미만 충돌, 경기 3회 완료" 도전퀘스트 효율적으로 깨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비밀코드에서 좋은 결과 나오시길 바랍니다.

 

 

가시기 전 공감,구독 눌러주는 센스~

 

 

▼WKC 싱가폴 서킷에서 보물찾기

kartrider123.tistory.com/13

 

WKC 싱카폴 서킷에서 보물찾기 공략!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안녕하세요? 이번 주가 시작되면서 도전퀘스트도 열렸죠? 오늘 알려드릴 도전퀘스트는 "WKC싱가폴 서킷에서 보물찾기"입니다. 이번 도전퀘스트는 보물찾기네요. 그러면 도전퀘스트 이름대로 싱

kartrider123.tistory.com

 

▼카러플 역대급 이벤트 진행 중

kartrider123.tistory.com/10

 

카러플 역대급 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사 짧게하고 빨리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현재 넥슨에서 이런 상품들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랭킹전 1회 완주-로그인-뽑기참여네요. 이벤

kartrider12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