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러플 도전퀘스트

다리 위에서 보물찾기 공략!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도전퀘스트로 글을 쓰게 되네요 ㅎㅎ

 

 

이번 포스트로 알려드릴 도전퀘스트는 "다리 위에서 보물찾기"입니다.

 

저번 포스트에서 다뤘던 "디지니 캐릭터 시리즈로 크리스탈 기둥 관전" 퀘스트보다

시즌포인트를 훨씬 많이 주네요. 200포인트 ㄷㄷ

 

이제 도전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항상 그렇듯이 아무 모드나 입장합니다.

(전 빨리 끝나는 무한부스터로 했습니다.)

 

 

그리고 "빌리지 운명의 다리"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열심히 달리세요.

 

그러다가 보면 다리가 나올 겁니다.

 

 

 

위 사진처럼 보물상자가 나올 겁니다.

 

보물상자

 

맛있게 먹어줍시다 냠냠

 

 

 

 

경기가 끝났다면

 

 

 

로비에 가서 퀘스트 화면에 들어가보면

완료가 되어있을 겁니다.

 

200포인트 너무 좋네요 ㅎㅎ

 

 

 

이번 포스트는 여기까지인데요!

가시기 전 공감,구독 버튼 눌러주는 센스~

 

 

▼디지니 캐릭터 시리즈로 크리스탈 기둥 관전

kartrider123.tistory.com/4

 

디지니 캐릭터 시리즈로 크리스탈 기둥 관전 공략!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안녕하세요? 오늘 카러플 인게임에서 새로운 도전퀘스트가 출시했습니다! ▼도전퀘스트 소개▼ kartrider123.tistory.com/3 도전퀘스트가 뭐냐고? 클릭클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많은 분들이 유튜

kartrider123.tistory.com

 

▼도전퀘스트란?

kartrider123.tistory.com/3

 

도전퀘스트가 뭐냐고? 클릭클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많은 분들이 유튜브 영상이나 다른 블로그에서 도전퀘스트 공략에 대해서 보셨을 겁니다. 그러면 도전퀘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이번 포스트에는 도전퀘스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kartrider12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