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러플 도전퀘스트

디지니 캐릭터 시리즈로 크리스탈 기둥 관전 공략!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안녕하세요?

 

오늘 카러플 인게임에서 새로운 도전퀘스트가 출시했습니다!

 

▼도전퀘스트 소개▼

kartrider123.tistory.com/3

 

도전퀘스트가 뭐냐고? 클릭클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많은 분들이 유튜브 영상이나 다른 블로그에서 도전퀘스트 공략에 대해서 보셨을 겁니다. 그러면 도전퀘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이번 포스트에는 도전퀘스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kartrider123.tistory.com

 

 

이번 포스터로 알려드릴 도전퀘스트는 "디지니 캐릭터 시리즈로 크리스탈 기둥 관전"입니다.

 

무려 시즌 포인트를 120포인트나 주네요 😁😁

 

자~ 그러면 이제 도전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일단 도전퀘스트의 이름대로 창고에 가서 디지니(디지니 시리즈도 상관 X)를 선택합시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일반 디지니를 사용했습니다.

 

디지니를 선택했다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합니다.

(타임어택,시나리오 모드제외)

저는 가장 빨리 끝나는 무한부스터 팀전으로 진행했습니다.

 

방 만들기를 클릭하고 설정에서 '개인'으로 바꾸고

AI 한 명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맵을

'차이나 빙등 축제'로 정하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리타만 안 당하고 완주하시면 끝입니다.

(설마 AI에게 리타당하진 않겠죠?)

 

기록은 비~밀

 

이렇게 완주를 하고

메인화면으로 가서 퀘스트 버튼을 눌러보시면

빨간 불이 들어와 있을 겁니다.

전 이때가 제일 좋더라고요 ㅎㅎ

 

무려 120포인트나 되네요!!

 

 

이번 포스트는 여기까지인데요!

가시기 전 공감,구독 버튼 눌러주는 센스~

 

 

▼다리 위에서 보물찾기 공략

kartrider123.tistory.com/5

 

다리 위에서 보물찾기 공략!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도전퀘스트로 글을 쓰게 되네요 ㅎㅎ 이번 포스트로 알려드릴 도전퀘스트는 "다리 위에서 보물찾기"입니다. 저번 포스트에서 다뤘던 "디지니 캐릭터 시리즈로 크리스탈 기

kartrider123.tistory.com